티스토리 뷰

2016/07/06 - [뻘글/게임리뷰] - 귀여운 3D슈팅 모바일게임 로그라이프

로그라이프를 한지 한달이 넘었다.

드디어 빈센트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를

다 모았다! 사실 다모은건 어저께인데,

오늘에서야 정리함.

 

시작부터 얻을 수 있는 용사는

아서, 칸, 잔느 !

 

아서는 무난한 용사라서 좋은캐를

얻기전까지 키워서 쓰면 좋다고한다.

어쩌다보니 처음으로 풀셋을 맞춘캐릭.

개인적으로 아서는 저 동그랗고 파란 안경이

넘 잘어울려서 결국에는 젬3개주고

외형변환시켜서 박아버렸다. ㅋㅋ

 

칸은 결투장에서 빛을 발한다고 한다.

확실히 도끼필살기로 콱 찍어버리면

쎈 상대방 캐도 대부분 한방에 죽더라.

 

잔느는 공식카페에서 자타공인 가장 별로라고...

사실 초반에 다들 유일한 여캐라서

애지중지했을 것이다. 다행히 전용은

아니지만 눈에 관련된 세트가 나와서 입혔다.

 

 

내가 자주 쓰는 주력 3인방

키드, 로빈, 막시 이다!

추천 조합으로 헬렌까지 번갈아가면서

쓰고있다.

 

키드는 결투 550번 승리를 해야한다.

이걸 그냥 달성하기엔 초반에 거의

불가능하니 모험에서 얻는젬, 깃발로 얻는젬,

이벤트로 얻는젬 으로 150젬을 얼른 모아

가장 먼저 사는게 좋을 듯!

 

로빈은 25레벨 이상 용사 2명 보유가

해금조건이다. 초반 용사인 아서, 칸을

25렙까지 올려서 로빈을 얻었다.

로빈은 보스상대가 좋다고한다. 그러나

장비가 구리면 안좋다고...

 

막시는 모험 챕터 16을 클리어하면 된다.

이거 은근 힘들다~ 처음에는 필살기

한번만 써도 깨졌던 모험스테이지가,

나중에는 필살기를 3번써야 깨지고

16즈음 가려니 두루마리 없이는 안되겠더라.

모험가는 용사 레벨이 50은 넘어야 깻던듯.

 

 

거의 막판에 얻은 애들이다.

사실 좋은 장비 얻는게 무과금으로는

힘들어서 멀린은 미안하게도

저렇게 괴랄하게 입힐 수 밖에 없었다.

마법사인데 전혀 마법안하게 생김 ㅋㅋㅋ

 

멀린은 용사단 레벨 35 달성 이다.

사실... 내가 한달만에 30레벨을 겨우

찍었다. 모험을 한번갈때마다 3성이

되지않으면 어찌나 빡이치던지, 별

얻는것에 실패하면 모험을 중단하곤했다.

용사단 레벨은 퀘스트, 차원의 틈 보다도

모험에서 더 경험치를 많이 얻는다. 아무튼

난 그래서 젬100개 모았을때 멀린샀음ㅇㅇ.

 

치요메는 결투 150회 승리가 조건이다.

결투장은 모든 용사가 다 참전하는데,

사실상 공격력 대결이다. 그래서 모든 캐릭터의

레벨이 높을수록 이기기 쉽다. 그래서인지

가장 마지막으로 젬안쓰고 얻은 캐릭터다.

게임을 껏을 때 저절로 이긴건

카운트되지 않는거 같다.(아마도)

 

실버는 70레벨 이상 용사 2명 보유

나는 발컨이라서 챕터 16갈 즈음에

주력용사렙이 60인가 70인가 그랬다.

그래서 무난히 얻을 수 있었는듯.

명색이 해적인데 옷이 저래서 미안하다.

 

빈센트는 패키지 상품으로 각종 장비까지

합한 가격 10890원을 젬도 아니고

캐시로 과금해야 얻을 수 있다. 뭔가 연사가

다른 캐보다 빠른거 같아서 좋아보임...

 

헬렌은 용사단 레벨 65달성 이 조건으로,

키드 다음으로 힘든게 아닌가... 싶다.

그만큼 게임을 오래 한다면 모를까!

또 나는 용사단 레벨 올리는게 더 힘들었기에

키드 다음으로 젬모아서 구매했다.

헬렌은 버프를 주는 용사인데, 확실히

주력용사로 클리어가 안되는 스테이지때

헬렌으로 바꾸면 두루마리를 안써도 깨진다.

중후반부 부터 필수캐라고함.

 

무사시는 챕터 24를 클리어 하면 된다.

내가 지금 18챕터를 하고있다. 나으

주력용사 세명이 모두 70렙에 공력은

토탈 6000대로, 18챕터의 권장 공격력에

훨씬 못미친다. 그만큼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사실... 그래서 7월 이벤트로 젬을 받았을 때

무사시를 샀다. 필살기로 대나무를 촥 베는게

실버 다음으로 스케일이 큰듯 ㅋㅋㅋ

 

정리해보면,

 나는 현재 용사단 레벨이 30인데,

가장 먼저 젬150개를 모아 키드를 샀고,

두번째로 젬 150개를 모아 헬렌을 샀고,

세번째로 젬100개를 모아 멀린을 샀고

네번째로 젬 150개를 모아 무사시를 샀다.

젬 안쓰고 로빈을 얻은 다음

막시를 얻었고, 실버를 얻은 다음 치요메를 얻음!

 

마지막으로 필살기가 시원하고

멋있는 실버 필살기의 움짤을 올려본다.

이거때문에 실버 키우고 싶긴한데,

별로라고 하니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