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자기 소녀소녀한
농장 경영 게임
놀러와 마이홈이 얼마전에
신규컨텐츠 업뎃을 했다.
만렙상향도 했다고 하고
새로운 뽑기 랑 ㅋㅋㅋ
기능이 추가되었다.

위에 사진은 아이유 퀘스트를
끝내면 나오는 영상~ 이제알았는데
하단에 표정버튼을 누르면 내캐가
표정도 짓더라 ㅋㅋㅋㅋ
아이유메인퀘를 끝내면 꾸미기아템
이랑 아이유의 친구라는 칭호도 준다.

그후에도 근근히 이벤트로
아이유퀘가 뜨더라. 얼마전엔
다시 허밍노트 반짝병 모아서
악보납품하기 퀘스트를 돌렸다.
이런 이벤트 할때마다 시장에서
아템물량이 모자르다ㅠㅜ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26렙쯤인가
드디어 나오는 스승님 ㅋㅋㅋ
다음웹툰에서 마이홈 브랜드웹툰
에서만 봤었는데~ 처음에는 이벤트
퀘스트인가 했다. 스승님이 나오면
새로운 작업대를 사서
뉴템을 만들 수 있다. 바로
물약과 염색약 만들기!

현재 나는 27렙이다
만렙은 40레벨인거 같구.
얼른해서 새로운 방을 오픈하고 싶은데
잘안된다 ㅠㅠ

새로운 기능들을 먼저보자!
왼쪽에 퀘스트창을 보면 이젠
메인스토리 퀘스트는 스토리라고
붙여놨다. 전에는 이벤트 퀘만
써있던거같다. 
사실 스토리퀘나 뭔퀘나 상관없이
퀘스트창 떠있으면 다 없애버리고싶어ㅋㅋ

그리고 항상 모자라는 창고를 위하여
벽지 바닥은 창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게 해줬다! 음.. 아마도 캐쉬템
한정일수도??

그다음으로 나름 불편했던 점이
개선됐다! 바로 기본친구들인
아이유와 오리, 양(이름기억안나ㅠ)
얘들이 친구방문시 하단에서 바로갈수
있게됐당. 아주좋아~~

그외에도 친구목록창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친구도 보여준다.
전엔 하트만 있었던거 같은데..?

고다음은 새로나온 뽑기 컨텐츠다
원래 이런 꾸미기 경영게임은
뽑기가 생명이지... 예전에
고로캣에서도 뽑기돌려서 뉴캣을
얻으려고 난리를 쳤던 기억이 있다.

메인화면에서 우측에 보면 깜짝머신이라고
사진처럼 각종 아이템을 코인,하트,다이아
로 랜덤하게 뽑을 수 있는게 생겼다.

꾸미기 아이템 말고도
코인과 재료를 주기도 한다.
위에 우정의 깜짝 머신을 세번돌렸는데
귀걸이는 하나도 안나왔다...ㅠㅜ
깜짝 머신은 전용 티켓도 있고
없으면 돈이나 캐쉬 하트로 돌릴수있다.

접속 선물로 받은 티켓 모아둔거 ㅋㅋㅋ
창고에 공간이 없어서 받을수가업따..
티켓은 이렇게 출첵선물로 마니준다.

깜짝머신은 돌린모습~
정말 뽑기영상도 귀엽다.

처음 업데이트하고 깜짝놀랐다.
퀘스트가 엄청 많이 생긴거다 ㅋㅋㅋ
처음에 마이홈에서 느꼈던
끝도없이 계속나오는 퀘스트의 늪이
 다시 떠올랐다.
아직 흙은 산떠미같이 남아있어서
흙주는 퀘스트는 남겨뒀다.

현재 하고있는 이벤트가 무엇인지
다시 확인할수있는 창도 생겼고
 새로운 꾸미기 세트도 꾸준히 나와서
나의 다이아를 털어가고있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 꾸준히 했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