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년전에 컴퓨터로 롤코타2를
엄청 열심히 했었다ㅋㅋㅋ나중엔
놀이동산이 오바이트 밭이되고
렉걸려서 끝낸듯.
이번에 농장이나 경영게임이 하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롤코타 모바일이 있어서
열심히 해봤다

나의 메인 테마파크~
돈빨리벌려고 놀이기구는 몇개없고
상점만 엄청 샀다. 지금은 4개인가
정도 남기고 다 지어놓은 상태다

땅이 좁아서 아쉬웠는데
레벨이 오르니까 새로운 지역을
 열어주더라. 20, 30 순으로 열렸음

돈은 공유가 되더라. 첫번째 지역에만
몰빵을 해서 다른애들은 그냥 막 내비둠

컴터버전보다는 확실히 부족한게
많지만. 청소부는 해놨더라.
구토는 없지만 쓰레기는 폭발
벤치는 있지만 벤치에 앉는 사람은 없다.
마스코트들도 있구

직접 롤러코스터 만들기도 있다.
나는 잘못하니까 티켓으로 통채로
두개 샀다. 카메라랑 폭죽만 달아줌

모바일게임 답게 출석체크도 있다.
아래 파란상자는 가끔 나타나는데
누르면 아이템을 준다.
아이템을 모아서 특별한 장식을 얻는다.

월드맵에는 (내폰에선 안보이지만)
랭킹과 방문자수 늘리는 여객선 기능이
있는거같고. 시간제한이 걸려있는
미션맵도 있다.

마지막은 흥분수치 높여주는
귀여운 열기구~ 많이 지어놓은
상점의 코인들을 후두둑 먹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