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베스트타운 남자 싱글 캐릭터 듀크 에반스 ~~
밤에 주점에서 노래부르는걸 볼 수 있다.

플레이 보이 라고 한다ㅋㅋㅋ
초대장써서 데이트 하면 다른여자 만나고 왔다는 내용도 나온다는데;;;

이벤트 발동조건 : 호감도 3달성 후 아침, 광장가는길.

듀크 호감도 이벤트는 선택지가 없다.
더군다나 루루가 나오기 때문에
나는 처음에 라이벌 이벤트 아니면 루루 호감도 이벤트인줄 알았다!

하베스트타운에서 싸가지가 바가지인 캐릭터가
2명있는데, 하나는 리야우고~ 다른 하나는 루루다.
하트가 올라갈수록 태도가 바뀌는 재미가 클거같아
더욱 기대가 되는 캐릭터다.

듀크의 신사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호감도 이벤트일텐데,
내 맘에 남은건  루루의 여린 모습 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