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게임 하베스트타운
남자 싱글 캐릭터중 하나인 앤디 리드~
한글버전에서는 엔디 리드라고 나와있음.

크리스와 마찬가지로 이전 버전 도트는 정말 별로다... 예전버전 캐릭터 수집스토리는 현재보다 더 자세한 편인데, 앤디가 엘리를 좋아하고 엘리의 동생인 엘라는 앤디를 좋아한다는걸;;; 이렇게 알게되었다!
아직 엘라 콜 호감도 7 달성할 동안 그내용은 못봤음.

이벤트 발동조건 : 하트3 달성 후 화창한 날 아침 마을광장가는 길로 간다.

길가는데 앤디가 부른다.
크리스 3하트 이벤트를 본 직후에 바로 앤디 3하트 이벤트가 이어져서 바로 오케이 선택지 골랐는데,
아마 저거도 거절하면 호감도 -50될듯.

긍정 선택지 골랐을 때

Me : 침묵
Andy : 쩜쩜쩜

나 : 말없음
앤디 : ...

저러고 춤추는데 둥실둥실하다가 엉덩이를 씰룩씰룩하는 동작까지 한다! ㅋㅋㅋㅋㅋ

나 : !
앤디 : !
앤디: ...

사실 앤디는 관심도 없었는데 이 이벤트 보고나니
엄청 귀엽다고 느꼈다ㅋㅋㅋㅋ

거절 선택지 골랐을 때

찡긋!

저녁에 주점에 들리는 캐릭터들은 리야우 빼고
500코인 주고 술사주기가 가능해서 더 빠르게
호감도를 올릴 수 있었다.
근데 뭐, 일일이벤트 클리어한다고 매일 선물주고
대화하면 호감도3 정도는 여름이면 모두 달성되더라.
이제는 귀찮아서 폭시 말고는 말도 안걸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