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뻘글/주저리

후캐시 만원 환급 일지

팔푼롱 2016. 3. 25. 00:27
리워드앱을 쓴지는 한달이 살짝 안됐다.

첨엔 레진코믹스 코인을 벌어볼라고
캐시슬라이드를 깔아보았는데,
생각보다 시원찮아서...

 검색중에
락스크린형이 아니라 팝업형도
 있다는걸 알게되었고 그중에
후캐시가 가장 낫다는 말에 깔게되었다.
(실제로 2월 중에는 가장 나았다 ㅋㅋ)

카톡같은 앱을 쓰다가 홈키를 누르거나,
종료를 하게되면 저렇게 팝업이 뜬다.
오픈을 누르면 팝업형 광고가
밑으로 쭉 뜬다.

전에는 다른이용자가 어느 충전소에서
얼마를 벌었는지가 떴는데,
이제는 얼마를 환급했는지가 뜬다.
동기부여용인가?

팝업광고밑에 적립받기 버튼을 누르면
크롬브라우저로 상세페이지가 뜨며
적립알림이뜬다.

0분 12분 24분 36분 48분 때 마다
원 단위의 4캐시를 준다.
한번이후에는 그냥 광고만 나온다.

예전에는 정시마다 6캐시를 3번 연달아 줬는디,
이젠 분별로 나눠서 4캐시를 5번 준다.
한때 스토어 리뷰창에 욕이 가득했다.
일일이 12분마다 보기 힘들다고...
나도 한지 얼마 안됐을때 바뀐거라 슬프기도했다.

일부 리워드앱은 포인트형식이라서
실제 환급액과 포인트가 다른데,
후캐시는 그게 아니라서 골랐다.

원래는 2원씩 받는데,
 락스크린앱이 있으면 4원인 것이다.
 처음에는 캐시슬라이드만
있었는데, 이젠 웬만한 앱은 다 있는듯.

충전소는 애드팝콘, 티앤케이애드, 애드싱크를 쓴다.
앱설치 종류는 셋 다 비슷비슷하지만

주로 애드싱크가 더 새로 들어온다.
그래서그런지, 어느날 설치보상 캐시를
거의 반 가까이 줄였더라 ㅋㅋㅋ

좋은점은 가입이 카톡아이디로 된다는 거다.
그래서 카톡이름으로 뜬다 ㅋㅋㅋ

위에 팝업광고에서 굳이 오픈을
안눌러도 되는 기능도 생겼다.
그런데 나는 일부러 껏다. 갑자기
큰팝업이 확 뜨는게 짜증나서 ㅋㅋ;;

후캐시 사용한지 한달이 좀 안돼서
만오백원을 모았다.
팝업으로 얻은 캐시가 7천원 ㅋㅋㅋ
거의 폰을 달고 살았다. 지금도 그렇고;;

환급은 만원부터 사만원까지 되더라.

후캐시사용처는 빵가게도 있고
 편의점도있고 하지만,
아직 상품권이나 이용권류는 부족하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한정수량으로
나왔지만 그냥 나는
캐시슬라이드는 레진 10코인용으로 쓰고,
후캐시를 만원 환급용으로 쓰기로했다.

요번에 리워드앱 리뷰검색을 했더니
어느앱은 환급신청시 신분증과
통장사본을 보내야하게 바뀌었댄다.
(후에 정산시 정확성을 위하여)
후캐시는 아직 그런건 요구하지 않더라.

흐뭇~
이제 4/1일에 입금을 확인하면 된다.

꽤 괜찮은 리워드앱이라 생각된다.
캐시얻기에 복잡하지 않다는게 좋기도하다.
그리고 아직 쌩쌩한거 같으니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