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05/04 - [뻘글/주저리] -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았다

 

여느때와 다름없던 어느날,

사진처럼 빨간 경고창이 떴다.

글로만 봤던 핀번호에 대한 내용이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되면

주소를 확인하는 우편이 날라오는데,

그안에 들어있는 핀번호를 입력해야 후에

지급 신청을 할 수있다 이거다.

 

그후로 1주일 동안 매일 우체통만 확인했다ㅋㅋ

드디어 핀번호가 든 우편이 날라왔다

장마철이라 그런지 종이가 쭈글쭈글하더라.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어떤 블로거들은 핀번호가 안와서 고생,

핀번호가 안맞아서 고생 했다고 그래서

두근두근 하며 봉투를 열었다.

뜯어보니, 다른 내용은 없고 사진처럼

파란색 핀번호와 입력설명만 간단히 있었다.

핀번호는 올 숫자로 되있어서 살짝 실망?

 

애드센스 계정에 들어가서 빨간창을

누르면 핀번호 입력창으로 들어가진다.

우편에 들어있는 파란숫자들을

입력창에 입력하고 pin제출!

 

그럼 바로 상단에 지급 보류가 해제되었다는

노란확인바가 뜬다 ㅋㅋ

별다른 확인창 없이 바로 떠서 당황;

간단하고도 간단하구나!

 

기본적으로 달러지급기준은 100달러 부터다.

10만원이라...한참 걸릴듯하다.달러말고도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다.  

 애드센스 실적보고서에는 여러나라의

화폐로 확인을 할 수 있더만, 막상

지급 기준은 위 사진에 있는

통화가 전부 인듯하다. 대한민국 원

이 없으니까, 달러나 엔화로 받아야겠지?

애드센스 포럼이나 기타 블로그에

지급에 대한 글들이 많으니 찾아보는게좋겠다.

 

인기 블로그가 아닌이상,

월마다 100달러 채우기는 힘들다.

당연하겠지만 다행스럽게도

수입이 100달러에 도달하지 못하면

다음달로 이월된다는 사실!

그냥 두다보면 언젠가 도달한다는거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