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말에 첫 1만원 환급을 신청하고난 후
5월 8일인 오늘, 두번째 환급신청을
하게되었다! 그 동안 후캐시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첫째로 충전소가 하나 더 늘었다.
넥스트앱스에서 운영하는 충전소인데,
금액은 다른 충전소와
큰 차이 없지만 광고 물량 초기화에
대한 알림이 떠서 좀 더 볼만 한듯.
후캐시 충전소와 플레이 충전소는
아직 광고가 없다.

두번째로 후캐시의 적립금액을
add ball 이라는 게임에서
사용할수있게 된것이다. 나는 이겜을
안해서 쓸일이 없지만, 후캐시리뷰를 보니
반기는 사람도 많더라.

그리고 하나 더! 후캐시의 팝업캐시의
적립방식이 바뀌었다.
본래 0 12 24 36 48 대로 주던 캐시가
0분을 시작으로 랜덤 팝업캐시로
바뀐것이다. 바뀐지는 몇일 안됐다.

처음에는 적립되는 팝업이
 제때안뜨는 이유가 서버의 오류라고
 안내를 했는데, 사람이 그 분마다 몰리는게 어쩔수없었는지 이후에 아예 팝업이
랜덤으로 나오게 바뀌었댄다.

마침 만원이 되기 얼마 안남았던
시점이라 안타까웠는데, 곧 방도를
찾게 되었으니! 12분 사이에 아예
적립팝업이 뜨기를 기다렸다가
나중에 팝업을 켜는 방법이었다ㅋㅋ

이를 위해서 전에 불편하다고
해제해놨던 팝업 자동오픈 기능을 켰다.
행여 적립팝업이 나오지않았을때
금방금방 볼 수 있도록 말이다.

뭐 이렇게 일하는 도중 꼬박꼬박
잘 하고있다가 문득 적립량은
어떻게 되나하고 체크를 해봤더니,
토탈 주는 캐시가 줄었다;;;
구글플레이 후캐시 리뷰를 확인해보니
공지는 없었지만 확실히 줄어든게
맞았다.

후캐시에 들어온 광고물량에 따라
팝업캐시도 유동적으로
바뀔수밖에 없댄다.
안타깝지만 후캐시에 다른 광고가
유치될때까지 기다려야겠다.

2016/03/25 - [뻘글/주저리] - 후캐시 만원 환급 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