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예!

 SNoW올해 2017년 3월 27일

10년만의 정식 앨범으로 컴백!

 

http://www.snowofficial.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식블로그도

http://ameblo.jp/snowofficial 

로 이사 되었다.

 

나의 중딩시절을 함께한 애니

지옥소녀의 오프닝을 불러 알게된

가수이다. 그후로도 가아끔씩 근황을

찾아보곤 했는데, 뒤집혀진 나비 이후로

2,3년정도 솔로활동을 하다가 점점 뜸해지더라.

 프로젝트앨범 정도 했는데, 몇 년전 부터는

아예 블로그에 글이 없고...!

 

그러던 중 오랜만에 생각나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인

Through my eyes를 해석하고

SNoW의 근황을 찾아보던 중에 바로 어저께

15일 근황 새글이 SNoW블로그에

올라온 것이당 ㅎㅎㅎ

 

아무튼 소니에서 유튜브 영상을 전부

내려버려서 가사밖에 못올리는 점이 슬프다.

 

 

 

SNoW - Through my eyes

 

♪♬♪


I'm sorry I did it all wrong, yeah
미안해 내가 정말 잘못했어
Maybe it's me all along, yeah
​어쩌면 처음부터 내 탓일지도 몰라
I am too angry and
​난 너무 화가 나고
I am too scared
너무 무서워

I'm sorry for so much that I am
​나라서 정말 미안해
Sorry for so much that I'm not, yeah
​내가 아니라서 정말 미안해
If i am too slow for you
내가 너에게 너무 느리다면
If i am too fast
내가 너무 빠르다면


Please don't ask me who I am
​내가 누구인지 묻지 말아줘 제발
To squeeze me into who I'm not, yeah
​나 아닌 것에 날 끼워 맞추기 위해서 말야
I know you're scared and hurt
​네가 겁먹고 상처받았단 걸 알아
But you can't just throw this all at me
하지만 넌 내게 이 모든 걸 표현할 수 없겠지

 

I promise you I won't hurt you
​약속할게 널 해치지 않을게
Will not take anything from you
​너에게서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을게
Wish you well, really well
​네가 잘 있길 바래, 정말로
Just thought maybe we could be friends
​그냥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었어

 

Hell I'm scared, really scared
​난 너무 두려워, 정말 두려워
To be alone, to be on my own
​아무도 없는게, 혼자 있는게
But I won't blame me on you
​하지만 널 탓하지 않을 거야
So thank you good day and farewell
그러니까 고마워 잘가


I see the pointlessness at start
​의미 없는 시작이라는 거 알아
Still find reason to go on and
​그런데도 여전히 나아갈 이유를 찾고 있어
That's what is wrong with me
​그게 내 잘못된 점이야
That's why I fight
그래서 내가 싸우는 거야

 

I know you've been there through it all
네가 모든 과정을 거쳐 왔다는 걸 알아
I know you've already seen the world and
​네가 이미 많은 경험을 했다는 걸 알아
All I am going through
​내가 겪고있는 모든 것까지도 말야
But are you sure?
하지만 확신할 수 있니?

 

If you want to lead me into your light
날 너의 빛으로 이끌고 싶다면
You'll have to wait until I'm blind
내가 장님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거야
'Cause I am trying to
난 노력하고 있으니까
Stare directly into the sun
태양을 바로보기 위해서 말이야 

 

Have you seen you through me?
나를 통해서 널 본적 있니?
Through my eyes, beyond your sight
나의 눈으로, 너의 시야를 넘어서

Over lies and into fear
거짓과 공포 속에
What if your problem is yourself
문제의 원인이 너 자신이라 느껴진다면


Be my guest, yeah come right in
나를 찾아오렴, 어서 와
Take a ride through my mind
내 마음속으로 들어와
And if you dare look me in the eye
나의 눈을 바로 본다면
You'll see I've got nothing to hide
내가 진심이라는 걸 알게 될거야

 

I'm not happy enough
난 그렇게 행복하지 않아
I'm not hungry enough
난 그렇게 배고프지 않아
I am not here enough or there enough
난 그렇게 여기 있지 않아, 거기에 있지 않아


I'm sorry I did it all wrong, yeah
미안해 내가 전부 잘못했어
Maybe it's me all along, yeah
어쩌면 처음부터 내 탓일지도 몰라
I don't know left from right
옳은 길을 알 수 없어
I don't know why
왜 그런지 모르겠어

 

Please don't ask me who I am
내가 누군지 묻지 말아줘 제발
I am so much of who you're not, yeah
나는 너와 많이 달라
I just don't understand
정말 모르겠어
Why are you scared of me?
왜 날 무서워 하는거니?

 

I promise you I won't hurt you
약속할게 널 해치지 않을게
I will not take anything from you
너에게서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을게
I open doors open hands
나는 두 팔 벌려 문을 열어
Just to see what isn't there
그냥 거기 무엇이 있나 보려고


And I am scared that nothing's real
그리고 현실이 아님에 두려워져
That in the end nothing is there
결국 거기엔 아무것도 없어
But I will go, I have to go
그래도 난 갈거야, 가야만 해
I have to see it through my eyes
나의 눈으로 그걸 봐야만 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