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업데이트 기념으로 앨리스 코스튬세트를 줬다! 개이득 ㅋㅋㅋ

게임을 해보기 전에는
 탭타이탄 비슷한 게임인줄 알았다.
확실히 토너먼트나 탐험 후 초기화, 유물같은건 비슷한거 같다.

하지만 탭으로 몬스터를 죽이는건 아니고, 일반 모바일 알피지게임에서 자동공격모드 해놓은 것 같다.

사진처럼 서로 공격을 주고받는다 ㅋㅋ
유저는 용사가 죽지않도록 렙업을 올려주고, 스킬 게이지가 다 차면 눌러주면 된다.

치즈팜 모험이나 탭타이탄 처럼
몬스터가 한마리씩 나오는게 스테이지다.
10단위로 보스몬스터가 나오고, 깨면 스테이지 저장이 된다.

만약 사진처럼 용사들이 다 죽으면
(보석을 쓰지않으면 부활안해...)
1단위 스테이지로 다시 초기화된다.

다만 그때까지 올리던 용사 레벨들은 유지된다.
 그래서 보스를 못잡고 모두 죽어서 1스테이지로 초기화가 되어도 다시 차근차근 렙업하다보면 깰수있다.

공격을 도와주는 펫도있고
코스튬도 있고 ~

50스테이지 이후에는 몬스터를 잡으면
얻게되는 재료들로 무기도 만든다.
다이아가 드는게 함정
(이 게임 다이아 은근 드네)

여러모로 탭타이탄과 비슷해~~~


광고보기로 얻는 다이아는 쿨타임이 15분!;;;
그것도 게임을 켜져있는 중에만 시간이 지나간다.

그래도 플레이보상으로 버프나 돈, 다이아를 준다.

 푸시알림으로 쿠폰을 준다
잊어버렸을 경우엔 공식카페로가서 보면된다.

플레이하면서 스토리가 나와서 더 재밌는거 같다!

한번 게임을 켜면 스테이지 보스를 깨기 전까진 겜을 끌수없게 만든다.

탭하는 게임이 아닌데도, 용사들 힐넣고 렙업하고 스킬쓰다보면 방치게임이라고 하는데 방치가 안된다 ㅋㅋㅋㅋ

2016/04/14 - [뻘글/게임리뷰] - 용사는 구직중 눈쟁이 무기 & 800층 돌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