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열심히 하고있는 모바일게임
용사는 구직중!
3월 말부터 기간한정 이벤트를 하고있다.

일주일동안 눈쟁이 가족을 잡으면
해당하는 무기를 주는것.
전엔 기사무기를 얻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요번에 다 모았다.

2016/03/17 - [뻘글/주저리] - 용사는 구직중 기간한정 이벤트 기사무기 획득!

도적무기인 스턴건즈!
전기충격기 ㅋㅋㅋㅋ

궁수무기 슈팅스타.
반짝이는 화살이 세개 나가는게
제일 이쁜 무기인듯.

법사무기 태극기!
조금 읭? 했지만 멋지다

드디어 오늘얻은 마지막 힐러무기
나사머그컵!
궁수무기때부터 드럽게 안떠서
슬펏는데 특히 힐러무기는
더 안떴던거같다.
일반 눈쟁이만 다섯번은 본듯.
그러나 집가는 길에 뜬금포로 획득ㅋㅋ

처음엔 용구 공식카페분들이
대박이 대박이 해서 뭔가 했었다.
저 이무기들은 잡으면 각각다이아 백개와 보물상자 백개를 준다.
당연히 다이아를 주는 대박이가 더 선호.

700층에 도달하면 유물탭에서
전당포 던전 이라는게 해금되는데,
던전에 들어가서 몬스터를 물리치면
옷을 준다.

다행히 몬스터는 한마리.
다만 체력이 일반몹보다 쎄다.
그래서 공략에선 던전에 바로입장하지
말고, 10, 20층 더 깨고나서
용사들을 렙업시킨 후에 해당 던전에
들어가라고 하더라.
실제로 나는 전당포던전 풀리자마자
기사던전으로 들어갔다가
다이아 열개날렸다.

해당 용사 던전을 깨면 방어구를 준다.
크리티컬 발생 확률 증가!
정말 도움된다. 크리티컬 소중해 ㅜㅡㅜ
옷을 한꺼번에 얻으려고 참았다가 800층 찍고 던전깨는 것보다
그냥 20층씩 올리고 그때그때
용사 던전 깨는게
크리티컬 때문에 좋은듯.

눈쟁이 무기랑 전당포 던전 방어구를
모두 착용한 모습~
다크다크 세련됐다.

첨엔 몰랐는데, 우측 상단에
도감을 누르면 지금까지 만난
몬스터를 확인 할 수있다.
도감 중후반 부분부터 사진처럼
다이아를 주니, 첨보는 몬스터가 나오면
도감에 들어가서 다이아를 얻자!

800층 돌파! 했다고 멈추지말자.
200 400 600 800 같이 짝수 층에선
11층에 도달할 시, 사진처럼
보물상자를 더준다!
꾹참고 달리고 또 달리고 하면된다.

500층 이상 가니까 바로 달리는게
힘이 들더라. 왼쪽상단에
회전버튼을 눌러, 스테이지 빠꾸를
해서 렙업할 돈을 모아야 한다.

800층을 찍어서, 법사 펫을 얻었으니
1200층을 찍어서 힐러펫을 얻고싶다.

식목일 이벤트도 하고, 선거이벤트도 하고,
요즘 용사는 구직중은재미난 이벤트를 많이 하니
짱 재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