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만난 치즈팜 뉴치즈들!
한번 다이아 지르기로 치즈와아이템을 빠르게 모아보니,
이번에도 참을수없어서
팍팍 질러버렸다;; 열심히모아둿던
다이아를 천개정도 쓴거같다ㅠㅜ

하지만 다이아가 아깝지않을 정도로
귀여운 뉴치즈들~

새로 확장공사를 하고 새 치즈를
불러오니 구글업적이 늘어났다.
갈 때까지 간 집사 ㅋㅋㅋㅋ

처음 얻은 치즈는 황금치즈!
이집트 파라오 같은 모습이 어디서
본거같은디?? 해서 다시보니,

미이라치즈가 있었다 ㅋㅋㅋ
둘이 비슷한듯 하면서도 많이 다르다.
아래의 황금치즈와 비교해보자!

둘을 비교해보니 알거같다.
황금치즈는 파라오가 살아있을때의
모습이고, 죽어서 미이라가 된 모습이
미이라치즈의 모습인것이다 ㅎㅎ

황금치즈의 아이템들은 블링블링
빛이난다. 장식품은 하얀라마 ㅋㅋㅋ
시크한 표정으로 초록풀을
 잘근잘근 씹어먹는 모습이 정말
심쿵

두번째로 나온 치즈는 테디치즈였다.
약간 충격적인 비주얼이다.
만들때부터 이를 염두해둔것인지,
색상을 잘못선택했다고 ㅋㅋ

하지만 치즈아이템은 짱 귀엽다!
인형공방의 인테리어가 알록달록하니
예쁘다. 장식품의 저 테디베어들은
흔들흔들거리며 춤을 추는데,
엄청 귀엽다 ㅋㅋ 정말 치즈팜에서
장식품은 모험에서 다이아를
써 얻더라도 아깝지않다.

마지막으로 나온 치즈는 젤리치즈다.
소개가 웃기다. 원래 모습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는거 같다니 ㅋㅋㅋ
다람쥐 같기도하고 희한하게 생겼다.

치즈아이템은 블링블링 알록달록
그자체! 사실 젤리치즈만 보고선
살짝 실망했는데, 아이템들을
다 보고나니 그렇게 예쁠수가없더라~

장식품은 구미베어들 같다 ㅋㅋ
집도 젤리모양이니엄청 맛있을거같다;; 먹어버리고싶게
만드는 젤리치즈와 아이템들 이다.

3마리의 새 치즈가 나왔지만
아직 치즈펍의 미니게임은
새로 안나왔다!! 코인아이템도
겨울시즌 그대로이다...

언제한번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져서,
미니게임도 나오고 새로운 치즈들도
팍팍 나왔으면 좋겠다.

2016/03/21 - [뻘글/게임리뷰] - 치즈팜 1.6 업데이트! 뉴치즈아이템 다 모으다

2016/03/05 - [뻘글/주저리] - 치즈팜 치즈아이템 다 모았다 v1.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