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레이브스를 시작한지 한달이 살짝안됐다.
며칠만에 50렙 찍는 유저도 많지만
나는 이정도 하는거도 힘들었다 ㅋㅋ
그동안의 성과를 올려본다.

게임은 많이 안해도 매시간 푸시보상은
먹었다 ㅋㅋㅋ 행동력이 400개!!
스테이지는 3번째 지역인 마그렌까지 왔다.

게임스토리에서의 동료들도 지역마다
다르더라. 두번째 지역에서의 캐릭터들은
옷차림이 흐뭇하더라.

첫번째 지역인 헬리온은 일반단계은 다깨고
고급모드도 다 깨서 두번째 지역의
고급모드를 하고있다. 고급다음엔 영웅단계인데, 그건 렙이 딸려서 못해...

일반을 다깨고 고급을 차례로 다시하면
맨오른쪽의 히든스테이지가 활성화된다.
그럼 해당 지역의 숨겨진 스토리가 나오는데,
정령 니아의 얘기도나오고 게임의 최종보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온다.

현재가지고있는 정령카드들~
직업에 따라 잘맞는 스킬이 있다던데,
보유한 카드는 그냥 골고루 모아놨다.
또 나는 오토유저니까 다양한 스킬을
쓰는게 더 볼만하고 말이다.

장비도 정예던전 18렙짜리를 들어갈수있게
되면서 하나하나 바꾸는 중이다. 칼이랑
반지가 안나와서 빡치는중.
그리고 몰랐는데, 사진의 상단에서 보이는 동그라미처럼. 덱편집에서 미리 덱을
짜놓을 수 있었다 ㅋㅋ난 여태까지
상성바뀔때마다 자동추천을 쓰곤했는데;;;
지금도 그래서 실수로 자동추천을 눌러서
애써 맞춰놓은 덱순서를 망치곤한다.

그리고 브레이브스를 막 시작하려는 사람이
알아야할것은! 직업에따라 나오는 정령이
다르단것이다. 공통으로 모두 나오는 정령도
있고, 특정 직업에만 나오는 정령도 있다.
도감을 다 채우려면 사진처럼 부캐를
열어서 다른직업으로 키워야 할 것이다.

도적의 3성 궁극정령은 무조건 얘인듯,,
4성 정령을 얻기위해선 진화를 두번하고
최고만렙인 90까지 찍은뒤에 40만원을
써야 랜덤속성으로 정령이 나온다.
도적의 4성정령도 아스타로스라고 무조건
걔인듯;;; 환생 아이템도 40개나 든다 ㄷㄷ
돈은 일요일 균열던전에서 모아둿고,
아이템도 루아로 지를건데, 이놈의 강화레벨
찍기가 힘이든다ㅠㅠ

매일매일 일일퀘스트도 하고 공식카페에서
출석이벤트도 하고있으니
열심히 루아를 모아서 4성 정령을 얻자!

2016/05/03 - [뻘글/게임리뷰] - 복잡하지만 재미있다! 카카오게임 브레이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