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에 글올리러 티스토리 갔더니
신기한걸 내놓았더라!

내 블로그를 나보다 더 잘분석한
티스토리 나의 블로그 결산~~

게임글 많이 쓴 블로그
상위10% 꾸준 글쟁이
나도 믿기지않은 2년차 블로그
5만명 이상의 방문자
60개 이상의 포스팅!

각 항목에 별점도 있는걸 보니
더 열심히 활동하면 내년에는
더 많은 별을 얻을 수 있을지도ㅋㅋ

재작년에 블로그 개설해서
만화 번역 몇개 올리고 안하다가
2016년 3월부터 글의 범위를
넓혀서 이것저것 쓰기 시작했다.
연말부터는 현재까지는
일주일에 한개 정도로 올리고 있다.

그나저나
3월에 15개라니...놀라운걸...?
뭘썼는지 기억도 안난다.

방문자 수는 점점 올라가고있다.
글이 점점 많아져서 인거같다.
하루 방문자는 평균 180명 정도 쿄쿄
효자 품목들 덕분이다.

16년 기준 조회수가 가장 많은
포스팅 목록이랜다!

하루에 몇번 블로그 관리페이지에서
방문자 유입 경로를 보는데,
위의 목록들 중에서 몇개는
의외였다 ㅋㅋㅋ
아마도 이슈가 되었을때 반짝하고
유입이 많았었나보다.
지금도 포켓몬고 한국 정식서비스
때문에 방문자수가 몇십 증가했다!

댓글이 많은 글목록~
한글 롬파일 문의 때문에
 롬패쳐 포스팅이 댓글이 많다.
댓글이 올라왔다는 알림이 뜰때마다
얼마나 마음이 조마조마한지!!

블로그결산 2015년 버전도 있나해서
잠깐 찾아봤는데, 없고 2016년부터
이렇게 알려줬나보더라.
나도몰랐던 내용들이 있어서
재밌었고 다시금 블로그 열정이
샘솟는 계기가 되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