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많은 사이트, 앱에서 페이스북 계정연동을 요구하고있다. 나는 주로 로그인용이나 게임 친구연결 등에 쓴다.

페이스북 계정연동을 하게 되면, 해당 사이트에서 나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조회해갈 수 있다.

해당 사이트나 앱을 이용안하게 되었을때나 나의 정보를 더이상 주고싶지 않다면, 얼른가서 페이스북 계정 연결을 해제하자.

레부는 계정연동을 하면 다이아를 준다 ㅋㅋ
후캐시 연동도 했었는데 돈을 줬었다.

페이스북으로 가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탭을 누른다.

메뉴 하단으로 가면 페이지탭과 계정설정 탭이있다.

여기서 페이지탭으로 가면 자신이 좋아요를 누른 페이지를 쉽게 취소할 수 있다.

계정설정탭 하단에 앱 이라는 탭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내가 연동한 앱들의 목록이 페이스북계정으로 로그인 항목에 뜬다.

앱을 삭제한 다음에도 개인 정보가 남아있댄다.

하단의 앱 삭제를 누르면 된다.

페북에서 앱삭제를 한 이후에도 레부에는 계정연동의 흔적이 남아있었다.

후캐시에도 그대로였고.

마찬가지로 다른곳에서 네이버 연동을 했을때도 네이버로 들어가서 계정연동탭 같은걸 잘 찾아보면 해제할 수 있다.

2016/04/24 - [뻘글/주저리] - 페이스북 본인 여부 확인, 계정 잠금 해제가 재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