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작년에 씨제이 원카드라고 하면서
훈남목소리의 전화가 온적있다.
멤버십회원들을 위한 특별서비스라며
말을 뱅뱅돌리다가, 내가 무슨전화냐
했더니 그제서야 치과보험 가입권유라고...

그후로 한번? 정도온거같다.
나는 무슨 씨제이가 이젠 보험도파냐
하고 어이없어했었는데, 바로 엊그제
또 전화가 온것이다. 바로 관심없다고
끊은다음 검색 고고.

제 3자에게 정보 제공 이라는 약관에
동의를 해서 전화가오는거랜다.
포인트카드 가입은 cgv가서 했는데,
후에 카드등록하면서 제대로 확인을
안한탓이었다.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철회할수도있지만
사이트에서도 간단히 해제할 수있더라.

http://www.cjone.com/
으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다.

하도 안들어가면 아이디랑 비밀번호도
다 까먹어서 찾기를 해봐야한다 ㅋㅋ

카드 등록을 해두면 포인트조회도 되고
여러모로 좋으니 사이트가입을 하고
카드등록을 해두자.

로그인후에 오른쪽 상단의
메뉴버튼을 누른다.

메뉴를 누르면 사진과 같은 창이
뜨는데, 상단에 주황색으로 회원정보 를
누른다.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야한다.

그러면 이름변경, 폰변경, 메일변경
등등이 주르륵 나온다. 잘보고
고칠게있으면 고치고...

우리는 그보다 더 하단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본다!

판촉행사 이벤트 정보안내를 위한
정보제공 동의!
(선택) 이 들어가있는 약관동의는
무조건 안하고 봐야한다 ㅋㅋㅋ

그다음으로 나오는 마케팅 정보수신
동의와 위치정보이용 동의!
전화도싫고 문자도 싫다! 씨지비가
위치정보는 왜 필요하냐...
다 체크해제와 미동의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3자 정보제공
동의 여부가 나온다.

여기서낚이면안된다!

피시버전에선 바로 나오지만
어째선지 모바일웹에서는 저렇게
접기처리를 해놓았다. 밑에 까만블럭인
씨제이 원 서비스 동의는
들어가보니 기본적인 씨제이 멤버십
내용인거 같다. 나는 나오지도 않았다.
들어가서 안쓰는거면 해제하고..

저 3자 제공동의 옆에 접기버튼을
눌러야한다!

금융정보제공...
치과보험권유는 여기서
오는듯하다. 전부다 미동의!

그리고나서야 수정확인을 눌러주면
끝~

멤버십가입한지 몇년됐는데,
이제서야 해제를하다니...
그동안의 정보제공이 너무 안타깝다.
댓글